안녕하세요. 러브오피스입니다.
입금자명이 달라 저희쪽에서 확인이 안돼, 보류상태로 두던 주문건이었습니다.
지금 입금하신 것 확인 되셨고 최대한 빨리 주문해주신 제품들 발송해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여러 홈페이지를 둘러보다가 이 곳에 주문을 하게 됬는데요.
아무리 이메일을 보내도 보지도 않으시고 답도 없으셔서 여기에 올립니다.
제가 여기에서 상품을 2가지를 주문해서 총 17,650원이 나왔는데요
입금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일주일이 다되었는데도 배송이 완료되지도 입금확인
문자와 메일도 오지않아서 메일합니다.
입금당시 제가 실수를 한게 있다면 입금자명을 주문당시 썼던 이름과 다른 것인데요
'박제희'라고 입금명을 해야한다는 것을 통장을 다른 이 걸로 사용해서 인지 입금자명이
'박성천'으로 입력이 되었습니다.
일단 저는 확실히 입금을 해서 돈을 냈기 때문에 그에 대해서 좋은 결과를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상품을 주문내역에 맞게 보내주시던가 아니면 저는 확실히 입금을 해서 그쪽에 돈을 보냈기 때문에
돈을 다시 환불 해주시거나 둘 중에 한 가지 결과를 보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 전에 이와 같이 비슷한 메일을 드렸는데도 불구하고 연락이 없으셔서 이번 메일에도 답이 없다면
직접 전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메일보는 중으로 빠른 결과처리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